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옷장 탈취제 효과 있으셨어요?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비롯한

옷장의 꿉꿉함과 냄새를 없애는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번거롭게 따로 놓을 필요 없이

제습과 탈취를 한번에 해주는

꿀템과 노하우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집안 습도 관리를 위해

제습제를 사계절 내내 사용해요.

특히 여름에는 아마 제습제를

사용하지 않는 분이 없으실 거예요.

여름이 지나가는 지금도

옷장에 제습제를 두지 않으면

아무리 깨끗하게 세탁한 옷이어도

끈적이고 쿰쿰한 냄새가 났어요.

그래서 과거에는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늘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뒀죠

한 연구에 따르면 집 습도를

40~60% 정도로 유지하는 것이

이상적이며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너무 건조해도 안되고

너무 습해도 안된다는 뜻이죠.

옷장 안은 폐쇄적이라서

건조한 겨울에도 습해지기 쉬운데요

불쾌감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곰팡이가 생겨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주로 다이소에서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포함하여

여러 일회용 제습제를 사용했어요.

여름에는 습할 뿐만 아니라

냄새도 더 잘나는 것 같고 해서

제습제와 함께 탈취제나 방향제도

늘 같이 구매해서 사용하곤 했어요.

그런데 이런 일회용 제품들은

정말 일시적인 효과만 있더라고요.

제품에 적혀있는 사용 가능 기간보다

효과 지속 시간이 훨씬 짧았어요.

그래서 매번 갈아주는 것도

너무 귀찮고 번거롭더라고요.

또 일회용 제품이다 보니 버릴 때마다

환경에도 좋지 않을 것 같아

약간의 죄책감도 느껴졌어요.

그러던 어느 날 사용하던

다이소 옷장 탈취제의 효과가

사라진 거 같아서 새로 구매하려다

혹시 더 좋은 제품이 없나

검색해 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간편하게 관리하며

무려 4년이나 재사용이 가능하

탈취제는 물론 제습제로 사용 가능한

올라잍 천연화공석을 발견했어요.

4년이나 사용할 수 있고 다른 거

다 필요 없이 이거 하나만으로

제습도 되고 탈취도 된다고 하니

너무 궁금해서 바로 구매해 보았어요.

구매 후에 꾸준히 사용하니

효과가 정말 좋아서 이웃님들께도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먼저 천연화공석이 무엇이냐면

자연에서 채굴한 1등급의

천연광물이라고 해요.

천연화공석의 표면에는 여러 개의

미세한 구멍이 나있어요.

이 구멍을 통해서 습기 제거와 함께

냄새와 유해 물질까지 흡수 흡착해

습도조절 및 냄새제거에

탁월한 기능을 한다고 해요.

순수한 천연 광물이라서 별도의

화학작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이고, 인체에도 무해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다고 느껴졌어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제품을 개봉하면 봉투 안에

작은 천연화공석들이 들어있어요.

건조한 상태의 이 천연화공석을

필요한 장소에 놓으면 끝인데요.

화공석 겉면의 구멍을 통해서

습기와 악취를 빨아들이는 것이라

최대한 화공석의 겉면이 공기에

잘 노출되도록, 넓게 펴놓으면

더욱 효과가 좋더라고요.

저는 거실에는 예쁜 접시 위에

평평하게 담아서 장식해두었고

화장실이나 옷장, 신발장에는

통풍이 잘 되는 린넨 주머니에

담아서 예쁘게 걸어두니 좋았어요.

저는 특히 옷장 습기와 악취 제거에

천연화공석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효과가 오래가고 친환경적이며

심지어 인테리어 효과도 좋아서

다이소 옷장 탈취제가 필요 없어요.

특히 별도 탈취제나 방향제 없이

천연화공석 단 하나만으로도

모든 기능을 해주어서 정말 편해요.

사실 방향제는 나쁜 냄새를

또 다른 냄새로 덮는 것이기 때문에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머리가

아프고 악취도 심해질 수 있거든요.

그런데 천연화공석은 나쁜 냄새를

다른 냄새로 덮는 것이 아니라

악취 자체를 빨아들여 없애는 것이라

방향제를 사용하며 느꼈던

머리 아픔 증상이 하나도 없었어요.

혹시 탈취 기능뿐만 아니라

향기가 나면 더 좋겠다 느낀다면

화공석에 편백오일을 뿌려보세요.

악취 제거와 함께 은은한 편백 향이

기분을 더 좋게 만들어줘요.

천연화공석으로 악취를 없애면서

편백오일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서

기분 좋은 향기로움이 느껴져요.

구매 시 예쁜 친환경 린넨 주머니를

추가 구매할 수 있어 함께 사봤어요.

딱 보아도 통풍이 잘 될 거 같아서

편백오일 뿌린 천연화공석을 담아

옷장과 화장실에 걸어두었어요.

저는 특히 옷장 습기에 예민해서

옷장에는 다이소 옷장 탈취제도

두세 개씩 넣고 사용했거든요.

천연화공석도 옷장이나 신발장같이

밀폐되어서 습기 냄새에 취약한 곳에

양을 두세배 더 많이 넣어서 사용하면

효과가 더 빠르고 만족스러워요.

천연화공석을 사용하는 중에

돌의 표면이 눅눅해 보이거나

효과가 떨어졌다 싶으면

쉽게 건조해서 재사용할 수 있어요.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말려도 좋고

전용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씩 끊어서 6분가량 돌려줘도 돼요.

저는 주로 전자레인지를 쓰는데요.

날씨에 관계없이 건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연화공석을 사용하다 보니

그동안 왜 번거롭고 귀찮게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사용했는지,

천연화공석을 진작 알았으면

더 좋았겠다 싶더라고요.

게다가 친환경 제품이라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사용하며 느낀

죄책감이 모두 사라졌어요.

올라잍 천연화공석은

2022년 2023년 2연속으로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친환경 브랜드

탈취제습제 부문 대상

수상한 제품이라고 해요.

누적 판매량이 만 개가 넘고

누적 리뷰는 3만 개가 넘는 등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더라고요.

또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안정성, 유해 성분 검출 여부,

악취 제거 효과 등이 검증된 제품이라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검증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구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해요.

지금까지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너무나 만족한 올라잍의

천연화공석을 소개해 드렸어요.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제습, 탈취, 방향 효과를

모두 누리고 싶으신 분.

친환경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천연 화공석 반영구 탈취제 새집증후군제거방법 베이크아웃 탄 곰팡이 새가구 가죽 페인트 냄새

[방방곳곳 라이프케어] 당신 곁, 모든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