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드름피부 클렌징 한달동안 사용한 비누

한동안 미세먼지가 극심해서 환기를 못하고

요 몇일은 미세먼지수치가 좋아서 환기를 열심히

시켰더니 바닥에 노란꽃가루가 잔뜩 내려앉아서

역시 봄철에는 환기가 어렵다는 생각을 했어요ㅠ

저처럼 트러블이 많이 있는 피부를 가진 분이라면

여드름피부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금새

트러블이 극심해져서 고통스러울텐데요ㅠㅠ

제가 얼마전에 클렌징폼 대신 여드름에 좋다는

비누로 바꾸고 난 뒤로 확실히 트러블이 줄어들어

이웃님들께만 살짝 알려드려보려고 해요 ㅎㅎ

여드름피부 클렌징을 그동안은 트러블에 좋다는

폼클렌져로 했는데 세수를 하고 난뒤에는 얼굴이

건조해지고 역으로 트러블이 심해지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세안템에 정착하기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여드름피부 클렌징에 좋다는 비누를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사용해보니 정말정말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바로 방방곳곳에서 나온 편운고 한방 비누팩인데

식약처에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해준다는

허가까지 이미 받아놓은 제품이었어요~!

대체 어떤 성분들로 여드름피부 클렌징을

하기에 이런 입증까지 받았는지 궁금했는데

동의보감에 나오는 12가지 한방재료와

편림오일 성분을 방방곳곳만의 독자적인

배합비율로 만들어 낸 한방진액팩이라고 했어요

감초뿌리, 신강자초, 참당귀뿌리, 탱자

고삼뿌리, , 작약뿌리, 황금, 당개나리열매,

감국, 귤껍질, 구릿대뿌리, 느룹나무뿌리등의

추출물들로 구성 된 이 비누는 대부분의 약재가

노폐물을 흡착해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열감을 해소해줄 수 있는 효능을 보여준대요!

그리고 편림오일의 경우에는 편백나무

한그루에서 약 300미리 정도밖에 안나오는

귀한 프리미엄 재료라고 하는데요.

피톤치드가 농축되어있는 나무 중심에서만

뽑아낼 수 있기 때문에 항산화효능과

항염, 항균효과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시중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편백오일과는

추출해내는 부분이 다른게 특징인데

편백오일같은경우는 편백나무의 잎과

줄기부분에서 뽑아내는 오일이라서

아무래도 피톤치드함량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귀하디 귀한 프리미엄원료인 편백

오일은 비누에 첨가해두었다고 했어요.

여기에 올리브오일, 포도씨유, 스위트아몬드오일,

티트리잎오일, 살구씨오일 등 11가지나 되는

식물성 오일까지 첨가해두었는데 이런 식물성

오일들을 첨가해놓은 이유는 바로 자칫

비누세안으로 인해서 뺏길 수 있는 수분감을

충분히 보충해주기 위함이라고 해서 신기했어요

유황과 어성초 등 여드름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것도 하나의 바잉포인트였고,

여드름피부 클렌징에 이 비누가 좋은 이유는

또하나 거품의 제형에 있었는데요~

쫀득~하게 늘어나는 진액 거품이 피부에

착 달라붙어 모공 아래 깊숙한 모낭에 있는

노폐물들까지 쭉쭉 뽑아내주기 때문에

모낭디톡스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일주일에 4일정도는 일반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하는 것처럼 세수를 해주고,

3일정도는 비누에 미온수를 살짝 묻혀

쫀쫀한 진액거품을 만든 뒤 피부에

딱 3분간만 올려두고 세안을 하면 쫀득팩을

통한 모낭디톡스가 끝나는데요!ㅎㅎ

 
 

병풀잎가루 분말까지 들어있어서 각질제거도

자연스레 가능하고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들도 싹싹 빠져나갈 수 있었어요.

단순한 클렌징이 아니라, 모낭 속의 독소를

쭉쭉 뽑아내기 때문에 아크네균과

말라세지아 등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되는

문제를 제거해준다는 것이 포인트였어요!!

실제로 모낭 디톡스가 가능해서 그런지

노폐물, 유분, 피지, 각질,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보습, 피부 결까지

무려 7가지나 되는 항목의 피부개선이

가능하다는게 시험성적서에 나와있었어요.

여기에 모공타이트닝 효과까지 있어서

모공의 볼륨과 면적, 모공 수,

모공 깊이까지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비누를 약 한달정도 사용하니

피부결이며 트러블이 확연히 개선되는게

느껴져셔 신기했는데, 사실 처음에는

별 효과가 안느껴져서 이번에도 속았나

싶었는데 꾸준히 사용하니 좋더라구요~

앞으로도 편운고 한방 비누팩으로

트러블 관리를 계속할거에요~ㅎㅎ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