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드름폼클렌징 안맞으면 난리부르스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완연한 봄이 찾아왔는데 다들 피부상태는

괜찮으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맘때쯤만 되면 미세먼지, 황사,

여기에 꽃가루까지 삼단콤보때문인지

피부가 홀랑 뒤집에져서 고생중인데요ㅠ

작년봄에 여드름전용폼클렌징이라고 해서

구입한 제품은 티트리 성분이 너무 과하게

들어있어서 그런건지 세수를 하고 나면

얼굴에 화한 느낌이 격하게 들어서

오히려 얼굴이 붉어진다는 느낌이 들고

피부가 자극받는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ㅠ

그냥 여드름전용폼클렌징이 아닌 시중에서

파는 폼클렌져로 세수를 해왔는데.. 아무래도

트러블에 좋다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건지 트러블관리는 어려운것 같더라구요.

 
 

사실 평상시에도 트러블이 어느정도 있긴한데

봄철이 되면 가장 심해지는거라.. 미리미리

여드름피부 케어가 가능한 클렌져를

구입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는데 아무거나

사면 저번처럼 피부자극이 오히려 강해서

문제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결국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제품을 사야겠다는 생각에

네이버 블로그, 다음카페, 유튜브까지..

여기저기 다 찾아보고 고르기로 했어요!

여드름전용폼클렌징으로 심사숙고 끝에

고르게 된 제품은 바로 방방곳곳에서 나온

편운고 한방 비누팩이라는 진액팩이었어요

식약처에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에

대한 허가를 받아놓은 비누이기에 일차적으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다들 자기네 제품이 좋다고 하지만

식약처 같은 큰 기관에서 이에대한 허가를

해줬다는건 효능이 확실하게 보장되는거니까요~

여드름전용폼클렌징으로 선정한 편운고

한방진액팩의 성분 또한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봤는데 대부분 피부 진정효과, 노폐물 흡착

효과, 열감을 내려주는 효과 피부의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었더라구요!

감초뿌리, 신강자초, 참당귀뿌리, 탱자 등

12가지나 되는 식물추출물을 베이스로해서

편림오일, 올리브오일, 살구씨오일, 포도씨유 등

11가지나 되는 식물성 오일과 함께

유황, 어성초까지 피부 진정성분을 더했대요!

이런성분 덕분에 여드름전용폼클렌징으로 딱

일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거든요

편림오일 성분은 편백나무 한그루에서

300미리 정도밖에 못 뽑아내는 귀한 프리미엄

오일이라고 하는데 피톤치드 함량이 높기때문에

항산화효능과 항염, 항균효과에서 월등히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이러한 성분들을 담아 둔 비누팩으로 세수를 하면

말라세지아균 99.4, 아크네균 99.9%

감소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기에

얼른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또, 단순히 폼클렌징처럼 거품을 내서 세수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 3회정도 진액팩으로 사용해

피부의 노폐물을 뽑아내주는 모낭디톡스까지

가능한 비누와 팩 2in1비누라고 했어요!

일반적인 클렌징폼으로는 피부 바깥에 위치한

모공세정밖에 안되지만, 이렇게 비누팩을 한다면

모공보다 작은 미세거품이 모낭으로 침투해

노폐물과 피지 등을 흡착해서 뽑아준대요.

일주일에 4일은 그냥 거품세수를 하고,

3일은 미온수를 살짝 적셔 쫀득팩으로 해서

3분정도 피부에 팩을 해주면 된다는데요~

비누거품속에서 나오는 병풀잎가루가 세정과

함께 피부의 각질제거까지 도와준대요!~

 

모낭충 운동성 또한 53.3프로 감소

모낭염으로 고생하는 분들께도 도움이 된다는데

여드름과 모낭염 등 두가지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는 비누라고 해서 신기하더라구요~

여기에 모공 볼륨을 40프로 개선해주고

면적은 37.7%개선, 갯수 26%개선 등

모공 타이트닝 효과도 함께 동반된다니

대체 비누하나로 몇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건지

정말 알수록 놀랍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외에도 시험성적서에 기재 된 피부개선을

살펴보면 노폐물, 유분, 피지 등이 개선되고

각질, 블랙헤드 개선등과 피부보습, 결까지

모두 개선된다는 성적서가 공개되어있었어요!

한달정도 사용을 하고 나니 신기하게도

트러블이 어느정도 가라앉았고, 외부에서

피부에 붙는 미세먼지나 꽃가루등이 잘

씻겨서 그런지 피부트러블이 더이상 생겨나지

않아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있어요~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